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Blog Article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퀴테리 플래터와 떼땅져 녹턴 샴페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방콕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태국 보건국에서 진행하는 방역 안전 +SHA 인증을 받은 마사지샵이다.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깔끔한 시설을 겸비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자.


그래서 어깨 스트레칭도 살짝 동반된 테라피로 진행하니 이전에 어깨가 결리는 증상이 사라지더라구요. 그 외 빗과 드라이기 그리고 고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점도 맘에 들었어요. 데스크나 응접공간은 아담했고 이름 모를 좋은 향이 나서 마사지 받기 전부터 차분히 릴랙스 되는 기분이 들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현재도 코리아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불법적인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지난 1998년 음란 마사지 혐의로 업주가 구속된 이후로 법적 처벌을 받은 경우는 없었다. 저는 역시나 어깨랑 목이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상체의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져있는 상태였어요.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사분께서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묵직한 석재로 외부와 차단된 고즈넉한 사우나 노천탕에서는 오픈형 천장을 통해 영종도의 햇살과 공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관리는 후면 아로마 전신관리부터 시작해서 앞면 스트레칭 후 복부에 스톤을 올려 스톤테라피를 진행하고 그 상태로 피부 클렌징 후 수분팩을 올린 뒤 테콜테마사지가 진행된답니다.


호텔 선택 장애가 올 때, 고민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스위트스킨케어의 아로마테라피는 족욕 - 다리관리 - 아로마오일관리 - 얼굴관리 - 스트레칭과 마무리로 이어지는 바디와 페이스 토탈관리 입니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opga OP가이드 opga opguide OP가이드

Report this page